제목

래오이경제, 강남구 취약계층에 건강 선식 1300박스 700여만원 상당 후원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3-07-26 11:10:09

조회 10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뉴스웍스=원성훈 기자] 강남복지재단은 20일 "래오이경제 후원으로 강남구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 선식 1300박스 700여만원 상당의 후원전달식을 강남복지재단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심계원 강남복지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이수연 래오이경제 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강남푸드지원센터를 통해 강남구 위기가구 및 복지사각지대 등 대상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래오이경제'는 강남복지재단에 홍삼진액 등 건강식품 등을 2021년부터 매년 1000만원 상당 후원해 오고 있다. 아울러 기타 재단 등에도 물품과 금액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경제 래오이경제 대표는 "강남구는 동별 경제적 편차가 큰 지역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더힘찬 선식100'을 통해 건강한 삶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심계원 이사장님을 비롯한 강남복지재단 실무진 분들의 열정으로 필요한 곳에 전달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강남복지재단 심계원 이사장은 "후원해 주신 래오이경제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강남구 위기가구 및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복지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복지재단은 2014년 10월 1일 출범했으며 법과 제도적 울타리 내에서 보호 받을 수 없는 저소득 소외계층과 실직, 질병, 재난 등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의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돕기 위해 강남구가 출연하고 많은 주민이 참여해 설립한 재단법인이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