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2021년 사회공헌활동 이어가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1-03-22 14:47:54

조회 4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법인기업 ㈜래오이경제(대표 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본부장 곽용덕)는 2021년 첫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지난 24일,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기증한 물품은 ‘더 힘찬 녹용구미–석류’로 뉴질랜드산 녹용과 석류가 배합된 구미(젤리) 형태의 건강 간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후원된 1,300만 원 상당의 ‘더 힘찬 녹용구미–석류’는 구세군 산하 부자 공동생활 가정인 “한아름”에 전달되었다.

구세군 ‘한아름’은 2010년 12월 세워진 서울시 부자(父子) 공동생활 가정으로, 아버지 홀로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에 일상생활 지원 및 아버지의 경제적 자립, 안정적인 생활지원을 통하여 건전하게 자녀를 양육할 수 있도록 돕는 기관이다. 

2019년부터 ㈜래오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녹용크림, 철갑상어 진액 등을 후원하며 지속적인 물품 후원 사업을 시행해 나가고 있는데, 2021년에는 한발 더 나아가 새로운 사회 공헌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캠페인을 이어 나가기로 했다.

그 내용으로는 전례 없던 전염병으로 인한 사회 불안과 경제 침체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구세군 산하 기관 대상자들을 위해 ㈜래오이경제 쇼핑몰 캠페인, 1+1 수익 나눔 캠페인, 매출 기부, 이경제 원장 의료봉사, 원격 의료강좌 등 월·분기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서의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그리고 ㈜래오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후원 물품이 구세군 산하 기관 연령·성별별 대상자들의 수요 조사와 운영실태 파악 현황을 더 철저하게 분석하여 적재적소에 맞춤형 제품이 전달될 수 있게 지속적인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래오이경제의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는 본보기가 되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협력을 통해 구세군이 진행하는 모든 사회복지 취약계층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래오이경제 이경제 대표는 “구세군은 소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계층까지도 섬세하고 꼼꼼하게 케어하고 지원하고 있다는 사실에 새삼 감동하였다”며, “누구나 다 어려운 시기가 있다. 그 시기에 어떤 사람을 만나고, 어떤 도움을 받고, 어떤 말 한마디를 듣는지에 따라 전환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구세군과 함께 사회 곳곳을 돌아보고 적게나마 도움이 되는 방안을 함께 구상해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증 문화의 확산과 재활용품 가치의 새로운 인식으로 재사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복지사업에 이바지하고 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